홈플러스가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홈플러스 원통형 히터, 모델명 ITE-15S를 자발적으로 리콜합니다.
리콜 대상은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된 원통형 히터 7천689개로 전기용품 안전 인증(KC)를 정상적으로 받은 제품이지만 일부 제품에서 열선이 끊어지는 경우 플라스틱 부분이 손상될 가능성이 발견됐습니다.
홈플러스는 "관련 상품의 구매자 중 절반 정도의 고객들이 자사 패밀리카드 고객으로 판명됐다"며 "신속하고 즉각적인 회수를 위해 직접 전화를 걸어 상품을 수거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을 가지고 홈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환불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콜 대상은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된 원통형 히터 7천689개로 전기용품 안전 인증(KC)를 정상적으로 받은 제품이지만 일부 제품에서 열선이 끊어지는 경우 플라스틱 부분이 손상될 가능성이 발견됐습니다.
홈플러스는 "관련 상품의 구매자 중 절반 정도의 고객들이 자사 패밀리카드 고객으로 판명됐다"며 "신속하고 즉각적인 회수를 위해 직접 전화를 걸어 상품을 수거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을 가지고 홈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환불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