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위한 문화마케팅 전개

입력 2012-05-21 09:09  

한국지엠이 럭셔리 준대형 세단 알페온 고객을 위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월과 6월 두 달을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으로 정하고, 뮤지컬 공연에 알페온 고객과 동반인 1명을 포함해 총 1,120명을 초청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 동안 서울에서는 ‘닥터 지바고’ , 대전 ‘백조의 호수’ , 대구 ‘엘리자벳’ , 광주 ‘셜록홈즈’ , 부산 ‘넥스트 투 노멀’ 등 지역별로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진행됩니다.

한국지엠은 지난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와 ‘고객 케어’ 등으로 구성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