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 55위를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밀워드 브라운이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한 결과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41억6400만달러, 우리 돈으로 16조5천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위는 1829억5100만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애플이 차지했고 톱10 안에는 2위인 IBM, 3위인 구글을 비롯해 IT 기업이 7개사나 포함됐습니다.
지난주 기업공개로 주식시장에 상장된 페이스북은 1년새 기업가치가 74%나 증가해, 지난해 35위에서 올해 19위로 껑충 뛰었습니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밀워드 브라운이 세계 주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산정한 결과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41억6400만달러, 우리 돈으로 16조5천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위는 1829억5100만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애플이 차지했고 톱10 안에는 2위인 IBM, 3위인 구글을 비롯해 IT 기업이 7개사나 포함됐습니다.
지난주 기업공개로 주식시장에 상장된 페이스북은 1년새 기업가치가 74%나 증가해, 지난해 35위에서 올해 19위로 껑충 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