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신차정보를 비롯한 모터쇼, 시승기, 포토 등 자동차 관련 이슈를 확인할 수 있는 `다음 자동차` 모바일웹(http://m.auto.daum.net)을 공개합니다.
이번 콘텐츠에는 컨셉카부터 미출시 자동차까지 약 1만여 대의 자동차 정보와 자동차 관련 실시간 뉴스, 전문가 시승기 및 칼럼 등의 정보가 포함됩니다.
아울러 `모터쇼` 코너에서는 전 세계 5대 모터쇼로 꼽히는 디트로이트, 제네바, 오토차이나, 동경 모터쇼를 포함한 크고 작은 해외 모터쇼의 `화제의 차`와 현지에서 직접 취재한 특집 기사도 제공됩니다.
또한 다음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열리는 `2012 부산 국제 모터쇼`를 공식 후원하고,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과 PC웹에 특집페이지(http://auto.daum.net/motorshow/index.daum)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이와 함께 부산 국제 모터쇼 최고의 차를 선발하는 투표 이벤트를 열어 오는 음료교환 기프티콘 500개를 증정할 방침입니다.
이 외에도 부산 국제 모터쇼에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모터쇼 현장에서 관람객 1만명에게 자동차 서비스 아이콘을 형상화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조덕 다음 비즈컨텐츠기획팀장은 "앞으로 모터쇼 페이지와 같이 다음 자동차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콘텐츠에는 컨셉카부터 미출시 자동차까지 약 1만여 대의 자동차 정보와 자동차 관련 실시간 뉴스, 전문가 시승기 및 칼럼 등의 정보가 포함됩니다.
아울러 `모터쇼` 코너에서는 전 세계 5대 모터쇼로 꼽히는 디트로이트, 제네바, 오토차이나, 동경 모터쇼를 포함한 크고 작은 해외 모터쇼의 `화제의 차`와 현지에서 직접 취재한 특집 기사도 제공됩니다.
또한 다음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열리는 `2012 부산 국제 모터쇼`를 공식 후원하고,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과 PC웹에 특집페이지(http://auto.daum.net/motorshow/index.daum)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이와 함께 부산 국제 모터쇼 최고의 차를 선발하는 투표 이벤트를 열어 오는 음료교환 기프티콘 500개를 증정할 방침입니다.
이 외에도 부산 국제 모터쇼에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모터쇼 현장에서 관람객 1만명에게 자동차 서비스 아이콘을 형상화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조덕 다음 비즈컨텐츠기획팀장은 "앞으로 모터쇼 페이지와 같이 다음 자동차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