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골든라거, '황금빛 돌풍'..2억병 판매 돌파

입력 2012-05-23 09: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난해 3월 출시된 `OB골든라거`가 일년여만에 2억병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10월 22일 기준으로 출시 200일 만에 1억병을 돌파한 이래, 222일만에 1억병을 판매한 것입니다.

맥주시장의 비수기인 겨울철에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괄목할 만한 수준인데,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인구를 약 3천800만명으로 추산했을 때, 성인 1인당 `OB골든라거`를 6병 가량 마신 셈입니다.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불과 1년 전만해도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희미하게 존재했던 OB브랜드가 화려한 부활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각별"하다며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와 함께 오비맥주가 맥주시장 정상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