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에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 & 토피넛`을 출시했습니다.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 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하여 고소한 맛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빙그레는 6년 만에 나온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bingbalove)을 개설하고 콜라보레이션(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활용한 `hello, Yello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80만개 이상, 1년에는 2억 5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 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하여 고소한 맛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빙그레는 6년 만에 나온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bingbalove)을 개설하고 콜라보레이션(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활용한 `hello, Yello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80만개 이상, 1년에는 2억 5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