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입력 2012-05-24 14: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빙그레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에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 & 토피넛`을 출시했습니다.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 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하여 고소한 맛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빙그레는 6년 만에 나온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bingbalove)을 개설하고 콜라보레이션(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활용한 `hello, Yello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80만개 이상, 1년에는 2억 5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