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천호식품과 손잡고 건강음료 6종과 환 타입 상품 1종을 단독 출시합니다.
지난 2월 양사간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 협약을 체결한지 4개월여 만으로,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대표상품인 산수유, 흑마늘 등을 편의점 특성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산수유, 헛개, 석류 추출액으로 만든 차음료 3종과 최근 광고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환 타입 산수유파워, 산수유 양갱과 건강차 등 천호식품과 연계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편의점 입지에 따라 `건강식품 존`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천호식품 제휴상품들은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2월 양사간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 협약을 체결한지 4개월여 만으로,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대표상품인 산수유, 흑마늘 등을 편의점 특성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산수유, 헛개, 석류 추출액으로 만든 차음료 3종과 최근 광고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환 타입 산수유파워, 산수유 양갱과 건강차 등 천호식품과 연계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편의점 입지에 따라 `건강식품 존`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천호식품 제휴상품들은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