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K9과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 3천200명을 미술전에 초청합니다.
기아차는 5일부터 9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2012 루브르박물관 신화와 전설 전시회`에 K9과 모하비, K7 출고고객 1천600쌍(3천200명)을 초청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지난 달 14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아차는 5일부터 9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2012 루브르박물관 신화와 전설 전시회`에 K9과 모하비, K7 출고고객 1천600쌍(3천200명)을 초청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지난 달 14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