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6-07 15:12   수정 2012-06-07 15:13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사리판단을 분명히 할 줄 알아야 뜻대로 일이 풀립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날이니 심신을 쉬어줌이 길하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혼자서 처리하지 말고 구원의 손실을 요청하라. 백지장도 맞들면 났다. 48년생 : 걱정할 만큼의 나쁜병은 들지 않습니다. 60년생 : 과욕을 삼가하십시오. 번창하긴 힘들어도 다소 순탄하게는 흘러가는 운세입니다. 72년생 : 심한 갈등 을 겪기는 하나 소신 있는 행동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84년생 : 건강을 조심하십시오. 적성과 급여 사이에서 현명한 판단을 하십시오.








<소띠> 섬유의복, 중소기업 / 금전:◎ 애정:◎ 건강:○

마음을 열고 사람들과 교제를 시작하니 모든 사람이 나의 벗이오 친구가 될 것입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잘될 것이다 라는 생각을 하면 어떤 일이든지 잘 풀릴 것이다. 모든 일은 마음 먹기에 달렸으니 하면 된다는 일념으로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매진하라.노력하지 않는 자에게는 미래가 없을 것이니 용기를 가지라. 49년생 : 어려울수록 신바람이 난다면 귀하는 물론 주위의 모든 이도 길(吉)합니다. 61년생 : 인복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73년생 : 건강을 지키기에 가장 좋은 것은 규칙적인 식사가 아주 중요합니다. 85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잊었으나 쉽게 찾기는 어렵습니다. 여행을 떠나면 귀인을 만날 것입니다.








<호랑이띠> 철강금속, 연료광업 / 금전:○ 애정:○ 건강:◎

항상 조심성 있게 나아가십시오. 오늘의 금전운은 윗사람의 잘못이 보여도 험담하지 말고 존경하라. 내가 갈 자리이니라. 발 없는 말이 천리에 이르게 되니 갖가지 군더기가 붙어 불리하게 될 괘다. 입을 무겁게 하고 심중을 굳건히 할 것이니 불만사가 있으면 단도직입적으로 대면하라. 50년생 : 귀인의 도움도 있어 원하는 바를 이룰 것 입니다. 62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있다면 무해할 것입니다. 74년생 : 아랫사람을 잘 이끌면 자신의 허물을 면할 수 있습니다. 86년생 :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이 아프고 생각이 다른 곳에 있으니 마음 또한 심란합니다.








<토끼띠> 기계, 금융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음과 양이 화합하고 상하가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좋은 인연이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인데 옆에 두고도 못 알아본다.공기가 항상 우리곁에 있어 소중함을 모르듯 가까운 이의 고마움을 망각할 우려가 있다.친한이와 가족간에 사랑을 돈독히 할 것이니 복이 안에서 비롯된다. 51년생 : 세상살이가 힘들고 괴로울지라도 두려워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63년생 :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새로운 일을 구상해 보십시오. 75년생 : 서쪽이나 북쪽에 업무중 두고온 것이 있습니다. 찾아보십시오. 87년생 : 친척중에 사회에서 명성이 대단한 분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직장을 다니는 귀하는 상대업체에 귀하의 인품에 반한 높은 분의 덕택으로 거래가 쉽게 이루어집니다.








<용띠> 종이목재, 행정 / 금전:○ 애정:◎ 건강:○

절망적인 상황이지만 용기를 잃어서는 안됩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혼자라는 생각을 버리고 다수의 이익을 쫓는다면 재수가 대길하리라.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의 힘으로 이루는 것보다 여럿이 힘을 모은 일에 이익이 많을 것이니 백지장도 맞들면 났다는 교훈 삼으라. 52년생 : 힘을 키워야 모진 세파와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64년생 : 남의 말을 듣지 아니하고 항상 자신의 고집대로 일을 처리하지 마십시오. 76년생 : 어려움이 닥치니 어찌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88년생 : 밀려오는 부채를 감당하기 어려우니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사귀는 사람하고는 별 문제가 없는데 주변에서 반대가 심합니다.








<뱀띠> 수상운송,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인내심과 끈기를 많이 필요로 하는 시기입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세상을 좀더 넓게 보면 지금 어려운 일은 아무 것도 아니게 보인다.현재의 곤고함이 지속될 것인냥 자책하지 말라. 더 많은 것을 느끼고 행할 것이니 지금보다 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있음을 명심하라. 53년생 : 이제 대업을 달성할 때이니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고 전진해야 합니다. 65년생 : 기다리는 마음을 가졌으니 분명히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77년생 :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것을 잊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89년생 : 갑자기 이루어지는 만남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사람을 너무 믿으면 안됩니다. 배신 당할 우려가 많습니다.








<말띠> 음식료품, 유통 / 금전:○ 애정:△ 건강:○

오랜 고난 끝에 보람을 찾게 됩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분주 다망하나 일이 끝나니 외롭고 쓸쓸한 것을 어찌하랴. 공연이 끝난 뒤 텅빈 개석을 보는 것과 같이 허망함이 찾아드니 내실을 기할 것이다.그리하면 공사다망해도 보람됨을 얻게 된다. 54년생 : 노력은 하지 않고 허황된 생각만을 하게 되니 어찌 이룰 수가 있으리오. 66년생 : 꾸준히 노력을 기울인다면 원하는 수준 만큼 일이 성취됩니다. 78년생 :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어렵더라도 문제가 손쉽게 해결됩니다. 90년생 : 좋은 운을 만났으니 쉽사리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도움되는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모여듭니다.








<양띠> 종이목재, 행정 / 금전:○ 애정:△ 건강:△

누군가와 함께 할 동반자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평온한 마음이 일의 순서를 바로잡는 것이니 안정하면 다 이루어진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자중하여 마음을 가다듬을 것이니 일의 두서를 찾는 이보다 안정된 마음으로 일에 매진하라. 43년생 : 주변의 사람들이 도와줄 여건이 못됩니다. 55년생 : 분명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평소에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79년생 : 해결되지 않는 문제로 인해 머리를 식히려 여행을 계획한다면 가지 마십시오.








<원숭이띠> 의약품, 제약 / 금전:△ 애정:△ 건강:◎

흉(凶)과 길(吉)이 서로 상반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여유를 가지고 하는 일은 조금 잘못되어도 바로잡을 수가 있는 것이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성급하게 행하여 흉함이 있을 괘이니 자중하는 가운데 길이 유한다.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도 차분히 실마리를 찾으라. 44년생 : 곤고함을 당하다가도 우연한 기회에 복운을 만나 평온해 지겠습니다. 56년생 : 사방이 불길하니 먼 여행은 삼가하도록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68년생 : 운세가 가히 좋지 못해 실패만 거듭될 뿐 득(得)되는 것이 전혀 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80년생 : 바라는 상대가 나타나질 않으니 혼인 또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닭띠> 전기가스, 디지털콘텐츠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능력은 아직 없는데 바라는 것은 원대합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사람들을 모아 모든 일이 풀리는 운세니 모여드는 사람에 신경 써라. 인간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니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상하의 결속이 좋으니 빨리 이루어진다. 45년생 : 혼자하기에는 벅찬 일들이 많습니다. 돕는 이가 없어 슬퍼집니다. 57년생 :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뜻을 이루기 어려우니 부정한 방법을 궁리하게 됩니다. 69년생 : 지금은 내실을 다지며 때를 기다림이 현명할 것입니다. 81년생 : 지금은 시기적으로 여행을 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개띠> 유통, 교육 / 금전:◎ 애정:◎ 건강:○

하늘도 귀하의 의지를 알고 돕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오늘의 금전운은 나는 새가 소리를 남김이라 오름은 흉하고 내려오는 것은 길하다. 자만은 금물이니 화가 두렵다. 자신을 낮추어 상대를 대할 것이니 상대로 하여금 나의 인격을 존경받게 되는 일이 일어나게 된다. 46년생 : 우연한 일에 손을 대었는데 그것이 귀하를 명예롭게 합니다. 58년생 : 계획하는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70년생 : 귀하의 덕이 멀리 알려져 명성과 부를 얻게 됩니다. 82년생 :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부와 명예가 함께 하겠습니다. 취업을 원하는 곳이 어떤 곳이든 교육에 관련된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혼자의 힘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의 금전운은 원만한 대인관계가 재수를 일으키는 것이니 공동 이익에 신경 써라. 독단적인 행보는 금물이니 운기가 좋지 못하다 협력하는 가운데 이가 발생하니 많은이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다. 자만은 금물이다. 47년생 : 병자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병입니다. 59년생 : 귀하가 옳은일에 나선다면 반드시 주변에서 도우려 할 것입니다. 71년생 : 스스로 다스리고 아랫사람을 부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83년생 : 동기나 선, 후배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가는 곳마다 이득이 될만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