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대표 조영완)의 전집브랜드 소빅스가 신제품 ‘수학아이’를 출시했습니다.
대교는 4~8세를 대상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 개념을 배우는 전집 동화 `수학아이`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본책 30권과 교구활용북 1권, 놀이교구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에게 친근한 명작, 전래, 인물, 예술 이야기를 통해 생활 속에서 수학 개념을 발견, 이해와 응용으로 이어지는 3단계 학습과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대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수학아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초등 수학사전, 교과 만화백과, 365 DaddyMom 스쿨 세트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대교는 4~8세를 대상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 개념을 배우는 전집 동화 `수학아이`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본책 30권과 교구활용북 1권, 놀이교구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에게 친근한 명작, 전래, 인물, 예술 이야기를 통해 생활 속에서 수학 개념을 발견, 이해와 응용으로 이어지는 3단계 학습과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대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수학아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초등 수학사전, 교과 만화백과, 365 DaddyMom 스쿨 세트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