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대표 양진)에서 개발한 `용 온라인`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용 온라인`은 신선과 용, 신수 등이 등장하는 중국 고대 설화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무협 온라인게임입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용 온라인` 티저페이지에서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날짜 중 예상하는 테스트 날짜와 시간을 맞히는 퀴즈에 응모하면 됩니다. 결과는 추후 테스트 날짜 공개와 함께 티저페이지에서 발표됩니다.
엠게임은 비공개 테스트의 날짜 및 시간을 정확히 맞힌 회원에게 `4~5인용 텐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가장 근접한 일시를 선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곽병찬 엠게임 서비스본부장은 "용 온라인은 현재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검증 받은 온라인게임"이라며 "끊임 없이 펼쳐지는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용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용 온라인`은 신선과 용, 신수 등이 등장하는 중국 고대 설화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무협 온라인게임입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용 온라인` 티저페이지에서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날짜 중 예상하는 테스트 날짜와 시간을 맞히는 퀴즈에 응모하면 됩니다. 결과는 추후 테스트 날짜 공개와 함께 티저페이지에서 발표됩니다.
엠게임은 비공개 테스트의 날짜 및 시간을 정확히 맞힌 회원에게 `4~5인용 텐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가장 근접한 일시를 선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곽병찬 엠게임 서비스본부장은 "용 온라인은 현재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검증 받은 온라인게임"이라며 "끊임 없이 펼쳐지는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용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