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고객의 생애단계(Life Time)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된 세가지 타입의 맞춤 신상품 `외환 2X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2X 카드 알파`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지혜로운 알뜰족을 위한 `2X 베타`는 아파트관리비와 교육비, 중·장년의 웰빙라이프를 위한 `2X 감마`는 의료업종과 골프업종에서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생애단계에 따라 니즈가 달라지면 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카드 타입만 바꿀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은 "고객이 연령 또는 니즈별에 맞도록 2X 카드 알파, 베타, 감마 중 하나를 골라 6개월간 연속해 사용하면 해당 카드의 모든 할인 혜택이 2배 커지고 서비스 종류도 추가되도록 고안했다"고 밝혔습니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2X 카드 알파`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지혜로운 알뜰족을 위한 `2X 베타`는 아파트관리비와 교육비, 중·장년의 웰빙라이프를 위한 `2X 감마`는 의료업종과 골프업종에서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생애단계에 따라 니즈가 달라지면 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카드 타입만 바꿀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은 "고객이 연령 또는 니즈별에 맞도록 2X 카드 알파, 베타, 감마 중 하나를 골라 6개월간 연속해 사용하면 해당 카드의 모든 할인 혜택이 2배 커지고 서비스 종류도 추가되도록 고안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