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이 사조 로하이 썬팜 라이트를 출시했습니다.
건강을 위해 저염 식품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나트륨 함량을 10% 이상 줄인 점이 특징입니다.
또 저온 숙성 공법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고 합성착향료와 합성착색료 등 합성 첨가물을 배제했습니다.
한편 캔햄 시장은 지난해 3천100억 규모로 매년 약 14%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사조그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캔햄 시장과 저염 제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건강을 위해 저염 식품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나트륨 함량을 10% 이상 줄인 점이 특징입니다.
또 저온 숙성 공법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고 합성착향료와 합성착색료 등 합성 첨가물을 배제했습니다.
한편 캔햄 시장은 지난해 3천100억 규모로 매년 약 14%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사조그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캔햄 시장과 저염 제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