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사용자의 말에 따라 해당 명령을 실행하거나 간단한 대화가 가능한 지능형 음성인식 서비스 ‘퀵 보이스’ 기능을 선보입니다.
‘퀵 보이스’는 스마트폰 기능 사용 시 음성으로 전화, 문자, 달력 등 11개 애플리케이션 실행이 가능한 서비스로, 문장단위의 자연어 처리와 ‘특정 도메인 + 검색어’ 한 번에 실행등의 강점을 지녔다는 설명입니다.
LG전자는 이달 말부터 ‘옵티머스 뷰’에 업그레드를 통해 이 기능이 적용되며, 7월에는 ‘옵티머스 LTE Ⅱ’에도 서비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창민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 상무는 “업그레이드를 통한 ‘퀵 보이스’ 기능 추가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사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치열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LG만의 차별화된 UX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퀵 보이스’는 스마트폰 기능 사용 시 음성으로 전화, 문자, 달력 등 11개 애플리케이션 실행이 가능한 서비스로, 문장단위의 자연어 처리와 ‘특정 도메인 + 검색어’ 한 번에 실행등의 강점을 지녔다는 설명입니다.
LG전자는 이달 말부터 ‘옵티머스 뷰’에 업그레드를 통해 이 기능이 적용되며, 7월에는 ‘옵티머스 LTE Ⅱ’에도 서비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창민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 상무는 “업그레이드를 통한 ‘퀵 보이스’ 기능 추가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사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치열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LG만의 차별화된 UX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