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소비자 직접 찾아가는 시음행사 진행

입력 2012-06-21 12: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이색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하기 위한 것으로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사연을 선정하여 네스프레소 윙카가 출동합니다.

`윙카`는 5톤 대형트럭에 디자인 된 특수 차량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색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