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 `촉촉한 물광피부` 유지 비결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철 피부 보습 관리에 빨간불이 켜졌다. 과도한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 건조해진 실내 공기, 무엇보다 뜨겁고 강한 태양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의 급격한 건조로 피부노화가 걱정이다.
이런 여름철 보습주의보에 따라 다양한 보습제와 여름 전용 화장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2012년 상반기 보습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누린 악마크림의 3탄 “타잔크림”이 공개 됐다.
타잔크림은 출시 전, 악마크림 실종사건’이라는 티저형 추리 이벤트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정품제품과 함께 순금10돈의 경품을 걸고 벌어지는 탐정 추리 이벤트로 여름철용으로 출시되는 제품의 이름을 추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누리꾼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악마크림 3탄에 대한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무-합성 파라벤 성분을 베이스로 유기농 아사이베리, 천연 히알루론산 등이다. 아마존에서 자라는 주성분 아사이베리는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및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성분이며, 천연 히알루론산 역시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다.
◆ 여름 수분, ‘타잔’과 사랑에 빠지다!
여름철 피부의 최대 적은 뜨겁고 강한 햇빛이다. 이로 인해 피부색은 갈색화되고 각종 색소반이 증가해 주름이 발생하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라라베시 측에 따르면, 여름철 피부 광택이 사라지고 건조해지는 광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임상실험을 통해 얻은 24시간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타잔크림의 주요 목적이다.
악마크림은 4계절 프로젝트로 출시되고 있다. 1탄은 겨울철 악건성 피부타입, 2탄이 봄철 복합성 피부타입, 3탄이 여름철 지성 피부타입에 맞춰 출시했다.
론칭 4개월 만에 오프라인 매장 판매 없이 순수 온라인에서만 10만개 판매기록을 세울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셜마켓에서 하루 2만개 완판기록을 세웠으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 보습제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같은 인기비결을 보면, 우선 파워블로거를 통한 보습력 테스트가 주효했다. 뷰티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진행된 보습력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누리꾼의 관심을 사기 시작한 것이다.
‘여자에게 악마같은 존재란’
‘악마크림 실종사건’
출시 때마다 독특한 이벤트로 먼저 누리꾼의 환심을 사고, 스토리텔링과 팝아트 용기 등 감성마케팅을 통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한 것도 인기비결 중의 하나로 꼽힌다.
제품 출시 때마다 독특한 네이밍과 스토리로 뷰티계의 잔잔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라베시의 악마크림 시리즈 3탄 타잔크림이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지 기대해 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악마크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철 피부 보습 관리에 빨간불이 켜졌다. 과도한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 건조해진 실내 공기, 무엇보다 뜨겁고 강한 태양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의 급격한 건조로 피부노화가 걱정이다.
이런 여름철 보습주의보에 따라 다양한 보습제와 여름 전용 화장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2012년 상반기 보습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누린 악마크림의 3탄 “타잔크림”이 공개 됐다.
타잔크림은 출시 전, 악마크림 실종사건’이라는 티저형 추리 이벤트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정품제품과 함께 순금10돈의 경품을 걸고 벌어지는 탐정 추리 이벤트로 여름철용으로 출시되는 제품의 이름을 추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누리꾼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악마크림 3탄에 대한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무-합성 파라벤 성분을 베이스로 유기농 아사이베리, 천연 히알루론산 등이다. 아마존에서 자라는 주성분 아사이베리는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및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성분이며, 천연 히알루론산 역시 유럽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다.
◆ 여름 수분, ‘타잔’과 사랑에 빠지다!
여름철 피부의 최대 적은 뜨겁고 강한 햇빛이다. 이로 인해 피부색은 갈색화되고 각종 색소반이 증가해 주름이 발생하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라라베시 측에 따르면, 여름철 피부 광택이 사라지고 건조해지는 광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임상실험을 통해 얻은 24시간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타잔크림의 주요 목적이다.
악마크림은 4계절 프로젝트로 출시되고 있다. 1탄은 겨울철 악건성 피부타입, 2탄이 봄철 복합성 피부타입, 3탄이 여름철 지성 피부타입에 맞춰 출시했다.
론칭 4개월 만에 오프라인 매장 판매 없이 순수 온라인에서만 10만개 판매기록을 세울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셜마켓에서 하루 2만개 완판기록을 세웠으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 보습제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같은 인기비결을 보면, 우선 파워블로거를 통한 보습력 테스트가 주효했다. 뷰티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진행된 보습력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누리꾼의 관심을 사기 시작한 것이다.
‘여자에게 악마같은 존재란’
‘악마크림 실종사건’
출시 때마다 독특한 이벤트로 먼저 누리꾼의 환심을 사고, 스토리텔링과 팝아트 용기 등 감성마케팅을 통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한 것도 인기비결 중의 하나로 꼽힌다.
제품 출시 때마다 독특한 네이밍과 스토리로 뷰티계의 잔잔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라베시의 악마크림 시리즈 3탄 타잔크림이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지 기대해 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악마크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