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12-06-22 09: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나투어(대표 최현석)가 여행업계 최초로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하나투어는 고객만족부를 최고경영진 직속으로 배치하고, CS 개선 위원회를 설치해 CRM활동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중심 경영에 치중해 고객만족, 여행서비스의 질 향상 등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 받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여행 특성 상 기대불일치로 인해 부득이하게 발생한 고객불만을 관리하고 추후 발생 가능한 고객 불만을 예방하기 위한 제도가 마련돼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