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브랜드가 ‘JD파워 신차 품질조사’에서 35개 브랜드 중 4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딜락은 美 J.D.파워가 발표한 ‘2012 신차 품질조사’에서 고급차와 일반차를 망라한 35개 브랜드 중 종합 4위를 차지하면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유일한 미국차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작년에 비해 5단계 상승한 것으로, GM 브랜드는 26년 J.D.파워 신차품질조사 사상 최초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대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SUV 부문에서 2010년에 이어 3년 연속 1위에 올랐고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인 캐딜락 SRX 또한 작년보다 7단계 상승하면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딜락 마케팅 부사장 돈 버틀러는 "캐딜락은 품질 향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에 언제나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며 "에스컬레이드가 증명한 최고급 품질이 올해 선보일 ATS에도 그대로 보여질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습니다.
J.D.파워 신차 품질조사는 미국에서 판매된 신차 73,000대를 대상으로, 구입 후 90일이 지난 차량의 고객들에게 228개 항목에 대한 초기 품질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100대당 불만 건수를 점수화하며, 점수가 낮을수록 불만건수가 적고 품질 만족도가 높음을 의미합니다.
캐딜락은 美 J.D.파워가 발표한 ‘2012 신차 품질조사’에서 고급차와 일반차를 망라한 35개 브랜드 중 종합 4위를 차지하면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유일한 미국차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작년에 비해 5단계 상승한 것으로, GM 브랜드는 26년 J.D.파워 신차품질조사 사상 최초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대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SUV 부문에서 2010년에 이어 3년 연속 1위에 올랐고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인 캐딜락 SRX 또한 작년보다 7단계 상승하면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딜락 마케팅 부사장 돈 버틀러는 "캐딜락은 품질 향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에 언제나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며 "에스컬레이드가 증명한 최고급 품질이 올해 선보일 ATS에도 그대로 보여질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습니다.
J.D.파워 신차 품질조사는 미국에서 판매된 신차 73,000대를 대상으로, 구입 후 90일이 지난 차량의 고객들에게 228개 항목에 대한 초기 품질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100대당 불만 건수를 점수화하며, 점수가 낮을수록 불만건수가 적고 품질 만족도가 높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