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김경수 산단공 이사장 "기업 고객 서비스 강화하겠다"

입력 2012-06-22 17:27  

<앵커>한국산업단지공단이 앞으로 산업단지에 입주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경수 이사장은 앞으로 지역 산업단지 동향 회의록을 공개해 투명한 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유기환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이 고객 중심으로 변합니다.

김경수 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22일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다음달 중순부터 지역별 산업단지 동향 회의의 과정과 결과를 관련 기관, 업체 등에 공개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김경수 산업단지공단 이사장

“앞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등 서비스를 강화할 것”

산단공은 지난 11일부터 시화, 창원, 광주 3개 시범지역에서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를 실시해왔습니다.

또, 창구상담 사전 예약제와 온라인 민원처리 시스템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제도들을 도입했습니다.

김경수 이사장은 "민원처리에 대한 시민들의 부정적인 인식 때문"이라며 민원인들의 고충처리에 빨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제도를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1997년도에 설립된 산업단지공단은 올해 사상 처음 공기업 경영평가에서 A 등급을 받았습니다

<인터뷰> 김경수 이사장

“직원들이 단합해준 덕분에 경영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김경수 이사장은 앞으로 경영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들과의 상담 내용을 데이터화하고 공단내 어린이집을 30개까지 늘리는 등 ‘친절한’ 공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WOW-TV NEWS 유기환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