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선보입니다.
’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Tatoo)’ 3종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앤 데이 (Night & Day)’ 컨셉트로 장 폴 고티에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코르셋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패키지에 접목시켰습니다.
’코카-콜라 라이트’는 2003년부터 ‘카스텔 바작’, ‘겐조 타카다’, ‘로베르토 카발리’,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으며, ‘코카-콜라’가 탄생한 지 126년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늘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며 트랜드를 앞서가는 예술적인 변신을 해오고 있습니다.
’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Tatoo)’ 3종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앤 데이 (Night & Day)’ 컨셉트로 장 폴 고티에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코르셋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패키지에 접목시켰습니다.
’코카-콜라 라이트’는 2003년부터 ‘카스텔 바작’, ‘겐조 타카다’, ‘로베르토 카발리’,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으며, ‘코카-콜라’가 탄생한 지 126년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늘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며 트랜드를 앞서가는 예술적인 변신을 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