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능성음료 '룩', 출시 2개월만에 400만병 판매 돌파

입력 2012-07-04 09: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야쿠르트의 다이어트 기능성음료 `룩(LOOK)`이 출시 2개월만에 누적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4월30일 출시 이후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 이후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과 맞물리면서 일 평균 10만개 가량으로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과거 미의 증진을 위해 살을 뺀다는 흐름에서 한걸음 나아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 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