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의 다이어트 기능성음료 `룩(LOOK)`이 출시 2개월만에 누적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4월30일 출시 이후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 이후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과 맞물리면서 일 평균 10만개 가량으로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과거 미의 증진을 위해 살을 뺀다는 흐름에서 한걸음 나아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 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지난 4월30일 출시 이후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 이후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과 맞물리면서 일 평균 10만개 가량으로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과거 미의 증진을 위해 살을 뺀다는 흐름에서 한걸음 나아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 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