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얼큰한 빨간국물의 홍짬뽕과 담백칼칼한 하얀국물의 백짬뽕을 출시합니다.
개그맨 최효종이 20대~40대를 겨냥해 맛있는 짬뽕맛의 기준을 정해주는 `최효종의 홍짬뽕·백짬뽕`은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기획, 개발, 출시하고 팔도가 생산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짬뽕의 고유한 맛을 살리면서 느끼하고 무거운 맛을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문지성 가공식품팀 면 바이어는 "최근 트렌드인 하얀국물과 전통 트렌드인 빨간국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약 6개월에 걸쳐 기획하고 개발해 홈플러스 129개 점포에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말했습니다.
가격은 3천750원(110g, 5개입).
개그맨 최효종이 20대~40대를 겨냥해 맛있는 짬뽕맛의 기준을 정해주는 `최효종의 홍짬뽕·백짬뽕`은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기획, 개발, 출시하고 팔도가 생산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짬뽕의 고유한 맛을 살리면서 느끼하고 무거운 맛을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문지성 가공식품팀 면 바이어는 "최근 트렌드인 하얀국물과 전통 트렌드인 빨간국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약 6개월에 걸쳐 기획하고 개발해 홈플러스 129개 점포에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말했습니다.
가격은 3천750원(110g, 5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