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2-07-05 11:05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가‘2012글로벌고객만족도(GCSI)’평가에서 국내 타이어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5일 “최근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조사에서 고객만족도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며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품질, 고객서비스 강화, 브랜드인지도 상승에 따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고객만족도 인증제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으로, 이를 개별 국가별로 측정하게 됩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 3주 동안 총 유효표본수 10만 500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총 9개 산업군 189개 부문 762개 제품,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쟁력을 평가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수출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프리미엄제품의 판매 확대 등으로 호실적이 이어지고 있으며, 내수시장에서도 신제품 출시와 유통망 확대에 따른 매출증대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K5, K7, YF소나타, 신형 그랜저, i30, i40 등 국내 완성차 업체에 타이어 공급이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이탈리아 피아트와의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로의 공급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