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자사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의 여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는 27일까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라이트업`이라고 입력한 후 #3652 번호로 문자를 보내 응모한 참가자 중 6명과, 이벤트 기간 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구매한 소비자 중 9명 등 총 15명을 추첨해 9월 중 환상의 섬 `피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라이트업은 올해 3월 새 모델로 ‘신세경’을 기용한 이후, 매월 평균 35%씩의 물량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최대 성수기인 7월 예상 판매량은 약 180톤으로 월 최고 판매 물량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는 27일까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라이트업`이라고 입력한 후 #3652 번호로 문자를 보내 응모한 참가자 중 6명과, 이벤트 기간 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구매한 소비자 중 9명 등 총 15명을 추첨해 9월 중 환상의 섬 `피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라이트업은 올해 3월 새 모델로 ‘신세경’을 기용한 이후, 매월 평균 35%씩의 물량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최대 성수기인 7월 예상 판매량은 약 180톤으로 월 최고 판매 물량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