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중남미 스마트 TV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11일 중남미 최대 통신사업자 텔레포니카社 와 스마트TV 콘텐츠를 공급받는 협약을 맺고 다양한 지역 특화 콘텐츠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텔레포니카의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 탑재하기로 했습니다.
별도의 셋톱 박스 없이 지역특화 영화, 뉴스 등 500여 편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시네마3D 스마트TV의 프리미엄 콘텐츠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를 이달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브라질, 칠레, 페루, 스페인 등으로 순차 확대합니다.
또, 텔레포니카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기타 라틴권 지역에서도 스마트 TV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센터 서영재 상무는 “중남미 최대 통신 업체인 텔레포니카와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현지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남미 등 라틴권 시장에서도 3D TV에 이어 스마트 TV 분야의 확고한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11일 중남미 최대 통신사업자 텔레포니카社 와 스마트TV 콘텐츠를 공급받는 협약을 맺고 다양한 지역 특화 콘텐츠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텔레포니카의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LG 시네마3D 스마트TV에 탑재하기로 했습니다.
별도의 셋톱 박스 없이 지역특화 영화, 뉴스 등 500여 편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시네마3D 스마트TV의 프리미엄 콘텐츠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를 이달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브라질, 칠레, 페루, 스페인 등으로 순차 확대합니다.
또, 텔레포니카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기타 라틴권 지역에서도 스마트 TV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센터 서영재 상무는 “중남미 최대 통신 업체인 텔레포니카와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현지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남미 등 라틴권 시장에서도 3D TV에 이어 스마트 TV 분야의 확고한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