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엘리트 러닝화 ‘케이루즈1.5 (K-Ruuz 1.5)’를 선보였습니다.
‘케이루즈 1.5’의 가장 큰 특징은 갑피 부분에 ‘무재봉 테크놀로지’ 를 적용, 자칫하면 발에 긁힐 수 있는 재봉선을 없애 러닝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특히 무게가 156g(남성용)으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발의 움직임과 일체된 구조설계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뛰어난 발수 처리 기능과 통풍성을 자랑하는 신소재 아이온 마스크(Ion-mask)를 사용했습니다.
신발 안쪽 부분에 반발력 및 탄성력이 우수한 케이 이브이에이(K-Eva)와 슈퍼폼(Superform)을 삽입해 최상의 쿠션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지지대 구조물을 삽입해 러닝 시 발의 뒤틀림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밑창 부분에는 내마모도가 높아 항공기 타이어에 쓰는 고무 ‘에이오스타 러버(AOSTA RUBBER)’를 덧대어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색상은 레드-옐로우, 스카이블루-옐로우 등 2종.
‘케이루즈 1.5’의 가장 큰 특징은 갑피 부분에 ‘무재봉 테크놀로지’ 를 적용, 자칫하면 발에 긁힐 수 있는 재봉선을 없애 러닝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특히 무게가 156g(남성용)으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발의 움직임과 일체된 구조설계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뛰어난 발수 처리 기능과 통풍성을 자랑하는 신소재 아이온 마스크(Ion-mask)를 사용했습니다.
신발 안쪽 부분에 반발력 및 탄성력이 우수한 케이 이브이에이(K-Eva)와 슈퍼폼(Superform)을 삽입해 최상의 쿠션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지지대 구조물을 삽입해 러닝 시 발의 뒤틀림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밑창 부분에는 내마모도가 높아 항공기 타이어에 쓰는 고무 ‘에이오스타 러버(AOSTA RUBBER)’를 덧대어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색상은 레드-옐로우, 스카이블루-옐로우 등 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