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영국 런던에서 최고급 프리미엄 매장을 구축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칩니다.
삼성전자는 영국 `해로즈` 백화점에 가전 브랜드로는 최대 크기의 숍인숍매장을 개장했습니다.
특히 숍인숍 매장에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한 삼성 제품들의 컨버전스 기능을 강조하고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와함께 삼성전자는 영국 시장 공략을 위한 스마트 TV 컨텐츠 발굴에도 노력을 기울여 영국 최대 민간 방송사 ITV와 단독으로 컨텐츠 공급 계약을 맺었습니다.
삼성전자 구주 총괄 김석필 전무는 "프리미엄 매장 구축, 독점 계약을 통한 프리미엄 컨텐츠 제공 등은 모두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한 노력"이라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영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영국 `해로즈` 백화점에 가전 브랜드로는 최대 크기의 숍인숍매장을 개장했습니다.
특히 숍인숍 매장에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한 삼성 제품들의 컨버전스 기능을 강조하고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와함께 삼성전자는 영국 시장 공략을 위한 스마트 TV 컨텐츠 발굴에도 노력을 기울여 영국 최대 민간 방송사 ITV와 단독으로 컨텐츠 공급 계약을 맺었습니다.
삼성전자 구주 총괄 김석필 전무는 "프리미엄 매장 구축, 독점 계약을 통한 프리미엄 컨텐츠 제공 등은 모두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한 노력"이라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영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