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를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시민들은 스마트폰과 웹사이트에서 각종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바로 신고 가능해 집니다.
기존 120전화 불편신고와는 다르게 시민들이 신고한 위치를 지도 위에 표시하고, 현장사진을 첨부해 모바일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에 접수된 불편신고는 즉시 `120다산콜센터`로 전송되어 해당 처리기관 담당자가 확인, 처리하게 됩니다.
불편신고 처리과정과 결과가 스마트폰과 웹사이트에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휴대전화 단문메시지(SMS)로도 발송돼 민원인에게 접수부터 처리결과까지의 모든 과정을 제공합니다.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스마트폰 앱은 다음달 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민들은 스마트폰과 웹사이트에서 각종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바로 신고 가능해 집니다.
기존 120전화 불편신고와는 다르게 시민들이 신고한 위치를 지도 위에 표시하고, 현장사진을 첨부해 모바일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에 접수된 불편신고는 즉시 `120다산콜센터`로 전송되어 해당 처리기관 담당자가 확인, 처리하게 됩니다.
불편신고 처리과정과 결과가 스마트폰과 웹사이트에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휴대전화 단문메시지(SMS)로도 발송돼 민원인에게 접수부터 처리결과까지의 모든 과정을 제공합니다.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스마트폰 앱은 다음달 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