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2분기 영업익이 34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 감소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천574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18.8%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228억원으로 4.2% 줄었습니다.
CJ오쇼핑은 "유형상품 판매 호조로 매출액이 늘었지만 판매관리비 증가로 이익이 소폭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천574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18.8%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228억원으로 4.2% 줄었습니다.
CJ오쇼핑은 "유형상품 판매 호조로 매출액이 늘었지만 판매관리비 증가로 이익이 소폭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