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일본에서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잇’ 등 최신 LTE 스마트폰 출시를 기념해 이색 마케팅을 펼칩니다.
LG전자는 일본에서 인기 카페로 유명한 후쿠오카현 ‘파로마 그릴’을 ‘옵티머스 카페’로 개조해 4주간 옵티머스 전용 브랜드 카페로 운영합니다.
이 곳에서 ‘옵티머스 뷰(Vu:)’, ‘옵티머스 잇(it)’ 등 최신 LTE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 후쿠오카현 유명 맛 집 사이트 ‘아프로 후쿠오카’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고객들이 여름철에 휴식공간에서 편하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카페를 열었다”라며 “일본 특화 기능은 물론 ‘퀵 메모’ 등 차별화된 UX 갖춘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 시리즈 앞세워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일본에서 인기 카페로 유명한 후쿠오카현 ‘파로마 그릴’을 ‘옵티머스 카페’로 개조해 4주간 옵티머스 전용 브랜드 카페로 운영합니다.
이 곳에서 ‘옵티머스 뷰(Vu:)’, ‘옵티머스 잇(it)’ 등 최신 LTE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 후쿠오카현 유명 맛 집 사이트 ‘아프로 후쿠오카’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고객들이 여름철에 휴식공간에서 편하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카페를 열었다”라며 “일본 특화 기능은 물론 ‘퀵 메모’ 등 차별화된 UX 갖춘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 시리즈 앞세워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