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16일 서울 혜화동 대학로 거리에 2030세대 전용 문화 휴식공간인 ‘Young Samsung Life Cafe’(이하 Life Cafe)를 개점했습니다.
박근희 삼성생명 사장과 삼성생명의 ‘대학생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개점식에는 광고 모델인 박태환 선수의 팬사인회도 함께 열렸습니다.
Life Cafe는 보험의 가치와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를 체험해볼 수 있는 2030세대를 위한 문화?휴식공간입니다. 삼성생명에서 올해 4월 오픈한 2030세대 전용 홈페이지인 ‘영삼성라이프닷컴’ 회원(현장가입가능)이라면 누구나 Life Cafe에서 무료음료와 휴식공간, 세미나실, 북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비치된 최신 IT기기를 이용해 삼성생명의 브랜드 체험은 물론 흥미로운 게임 형식의 생애 재무설계 및 재테크 컨텐츠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은 ‘Life Cafe’가 보험에 관심이 낮은 2030세대들에게 보험의 가치를 전파하고, 2030세대와의 중요한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체험 이후 재무 컨설팅을 원하면 삼성생명 FC(Financial Consultant)와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결혼, 출산, 은퇴 등 2030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주제의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명사 강연과 금융권 선배 멘토링, 재테크 세미나 등 직접적인 소통 프로그램도 상시 진행합니다. 인근 대학교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전시, 공연 등을 위한 공간도 제공하며 2030세대 간의 소통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박근희 사장은 “Life Cafe는 2030세대와 삼성생명의 활발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Life Cafe 체험을 통해 2030세대가 보험과 삼성생명을 더욱 친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근희 삼성생명 사장과 삼성생명의 ‘대학생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개점식에는 광고 모델인 박태환 선수의 팬사인회도 함께 열렸습니다.
Life Cafe는 보험의 가치와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를 체험해볼 수 있는 2030세대를 위한 문화?휴식공간입니다. 삼성생명에서 올해 4월 오픈한 2030세대 전용 홈페이지인 ‘영삼성라이프닷컴’ 회원(현장가입가능)이라면 누구나 Life Cafe에서 무료음료와 휴식공간, 세미나실, 북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비치된 최신 IT기기를 이용해 삼성생명의 브랜드 체험은 물론 흥미로운 게임 형식의 생애 재무설계 및 재테크 컨텐츠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은 ‘Life Cafe’가 보험에 관심이 낮은 2030세대들에게 보험의 가치를 전파하고, 2030세대와의 중요한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체험 이후 재무 컨설팅을 원하면 삼성생명 FC(Financial Consultant)와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결혼, 출산, 은퇴 등 2030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주제의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명사 강연과 금융권 선배 멘토링, 재테크 세미나 등 직접적인 소통 프로그램도 상시 진행합니다. 인근 대학교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전시, 공연 등을 위한 공간도 제공하며 2030세대 간의 소통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박근희 사장은 “Life Cafe는 2030세대와 삼성생명의 활발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Life Cafe 체험을 통해 2030세대가 보험과 삼성생명을 더욱 친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