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가 NHN 인기 소셜 게임 ‘와라!편의점’ 속에 ‘CU네이버점’을 공식 OPEN하고 8월 22일~9월 16일(4주간)까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제휴는 CU 신규 브랜드 홍보와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소셜 게임 ‘와라!편의점’에 실제 동일한 CU편의점을 OPEN함으로 게임의 사실성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 ‘와라!편의점’ 측은 전국적으로 CU 매장 내 설치된 Dsnet-TV 및 POS를 통한 추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CU(씨유)도 편의점의 주고객층인 10~20대에게 CU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 온라인 게임을 통한 ‘CU 새내기 점장 되기’, ‘훼미리마트의 새로운 이름(CU)을 맞춰라!’, ‘CU네이버점과 친구 맺기’, ‘나만의 CU 매장 인증샷 콘테스트’ 등과 모바일 app ‘와라 편의점’(스마트 편의점)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합니다.
이번 제휴는 CU 신규 브랜드 홍보와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소셜 게임 ‘와라!편의점’에 실제 동일한 CU편의점을 OPEN함으로 게임의 사실성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 ‘와라!편의점’ 측은 전국적으로 CU 매장 내 설치된 Dsnet-TV 및 POS를 통한 추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CU(씨유)도 편의점의 주고객층인 10~20대에게 CU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 온라인 게임을 통한 ‘CU 새내기 점장 되기’, ‘훼미리마트의 새로운 이름(CU)을 맞춰라!’, ‘CU네이버점과 친구 맺기’, ‘나만의 CU 매장 인증샷 콘테스트’ 등과 모바일 app ‘와라 편의점’(스마트 편의점)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