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선정한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약 8주에 걸쳐 146개 상품과 서비스, 505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웰빙지수 조사 결과, 보일러업계 최초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하게 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회장 김창룡)와 연세대학교가 지난 2004년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로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개 부문에 해당하는 HESSS 평가모델을 통해 산업부문별 웰빙 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 소비자에게는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는 웰빙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도움을 주는 제도.
생활가전부문 보일러 상품군에서 평균 65.67점으로 1위를 차지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on水’는 20여 년 콘덴싱 기술과 노하우가 총 집결된 기존 난방 중심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꾼 온수 중심형 콘덴싱 가스보일러 입니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만사항인 온수사용 중 온도가 차가웠다 뜨거웠다 하는 현상을 말끔히 해결한 것은 물론, 업계 최초로 0.5℃ 온수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별 취향에 따른 최적의 맞춤온도를 제공합니다.
난방에 있어서도 온돌난방에 꼭 맞는 ASA(Auto Sense & Adaptive) 컨트롤이라는 자동적응제어 난방시스템을 적용해 가옥구조나 날씨에 따라 집안환경에 맞는 쾌적한 온도를 스스로 알아서 일정하게 유지시킵니다. 경동나비엔의 핵심기술인 콘덴싱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 98.8%(부분부하, 모델명 : NCN-18KD 기준)로 일반보일러 대비 20% 이상 가스비가 절감되며 1년 동안 최고 약 587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할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약 8주에 걸쳐 146개 상품과 서비스, 505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웰빙지수 조사 결과, 보일러업계 최초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하게 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회장 김창룡)와 연세대학교가 지난 2004년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로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개 부문에 해당하는 HESSS 평가모델을 통해 산업부문별 웰빙 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 소비자에게는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는 웰빙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도움을 주는 제도.
생활가전부문 보일러 상품군에서 평균 65.67점으로 1위를 차지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on水’는 20여 년 콘덴싱 기술과 노하우가 총 집결된 기존 난방 중심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꾼 온수 중심형 콘덴싱 가스보일러 입니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만사항인 온수사용 중 온도가 차가웠다 뜨거웠다 하는 현상을 말끔히 해결한 것은 물론, 업계 최초로 0.5℃ 온수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별 취향에 따른 최적의 맞춤온도를 제공합니다.
난방에 있어서도 온돌난방에 꼭 맞는 ASA(Auto Sense & Adaptive) 컨트롤이라는 자동적응제어 난방시스템을 적용해 가옥구조나 날씨에 따라 집안환경에 맞는 쾌적한 온도를 스스로 알아서 일정하게 유지시킵니다. 경동나비엔의 핵심기술인 콘덴싱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 98.8%(부분부하, 모델명 : NCN-18KD 기준)로 일반보일러 대비 20% 이상 가스비가 절감되며 1년 동안 최고 약 587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