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이 길거리의 장수 먹거리 아이템인 핫도그를 편의점 상품화해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빅도그’는 길거리 핫도그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질과 양 면에서는 기존 길거리 핫도그와 차별화 시켰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 부분으로 일반 길거리 핫도그에 비해 그 크기와 중량을 대폭 늘렸으며, 외피에 밀가루 외에 타피오카 전분을 섞어 일반 핫도그 보다 더 쫄깃한 식감을 내도록 했습니다.
미니스톱은 향후 소시지 외에 다른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핫도그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핫도그를 미니스톱의 새로운 먹거리 카테고리로 정착시킬 계획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빅도그’는 길거리 핫도그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질과 양 면에서는 기존 길거리 핫도그와 차별화 시켰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 부분으로 일반 길거리 핫도그에 비해 그 크기와 중량을 대폭 늘렸으며, 외피에 밀가루 외에 타피오카 전분을 섞어 일반 핫도그 보다 더 쫄깃한 식감을 내도록 했습니다.
미니스톱은 향후 소시지 외에 다른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핫도그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핫도그를 미니스톱의 새로운 먹거리 카테고리로 정착시킬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