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참이슬`이 올해 1월 리뉴얼 이후 지난 3일 기준으로 총 판매량 10억 병을 돌파했습니다.
참이슬은 올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의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됐으며,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3월에는 3억병, 4월에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 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해 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여 만에 10억 병 판매 돌파는 100% 천연원료로 만든 깨끗한 맛과 품질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지난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8월까지 판매된 참이슬은 총 197억병에 이르고 있어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이슬은 올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의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됐으며,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3월에는 3억병, 4월에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 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해 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여 만에 10억 병 판매 돌파는 100% 천연원료로 만든 깨끗한 맛과 품질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지난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8월까지 판매된 참이슬은 총 197억병에 이르고 있어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