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토요타 브랜드 국내 판매 20,000대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톱스타 김태희를 모델로 한 뉴 캠리의 새로운 후속 TV 광고 시리즈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한국토요타는 트루 프레스티지세단 뉴 캠리와 프리우스 모델에 대해 9월 한달간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적용시 고객에게 차량가격의 10% 정도의 인하혜택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올해 초 뉴 캠리 출시 당시 톱스타 김태희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는 한국 토요타는 이번에는 톱스타 김태희와 함께 ‘연비편’, ‘옵션편’, ‘글로벌편’, ‘에어백편’ 등 총 4편의 새로운 후속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후속 광고는 ‘누가 진정한 프레스티지인가’ 라는 콘셉트를 통해 뉴 캠리의 우수성에 대해 소비자의 공감대를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토요타 측은 소개했습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동일 가격대의 경쟁 세단에 있어서 한국 고객들의 눈높이를 정확하게 맞춘 가격과 옵션, 품질을 갖춘 진정한 프레스티지 세단이 무엇인가를 전달하는 데 역점을 두겠다" 고 밝혔습니다.
올해 1월 출시한 뉴 캠리는 독일차들의 파상 공세에도 불구하고 올해 누적 판매 기준 3292대로 수입차 판매 2위에 오르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톱스타 김태희를 모델로 한 뉴 캠리의 새로운 후속 TV 광고 시리즈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한국토요타는 트루 프레스티지세단 뉴 캠리와 프리우스 모델에 대해 9월 한달간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적용시 고객에게 차량가격의 10% 정도의 인하혜택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올해 초 뉴 캠리 출시 당시 톱스타 김태희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는 한국 토요타는 이번에는 톱스타 김태희와 함께 ‘연비편’, ‘옵션편’, ‘글로벌편’, ‘에어백편’ 등 총 4편의 새로운 후속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후속 광고는 ‘누가 진정한 프레스티지인가’ 라는 콘셉트를 통해 뉴 캠리의 우수성에 대해 소비자의 공감대를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토요타 측은 소개했습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동일 가격대의 경쟁 세단에 있어서 한국 고객들의 눈높이를 정확하게 맞춘 가격과 옵션, 품질을 갖춘 진정한 프레스티지 세단이 무엇인가를 전달하는 데 역점을 두겠다" 고 밝혔습니다.
올해 1월 출시한 뉴 캠리는 독일차들의 파상 공세에도 불구하고 올해 누적 판매 기준 3292대로 수입차 판매 2위에 오르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