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이 `소프트크림 콘 커피맛`을 출시하고 전국 1,350여 취급점에서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미니스톱이 출시한 ‘소프트크림 콘 커피맛’은 부드러운 밀크커피 맛을 내도록 만든 상품으로 생유를 1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하여 진한 우유의 맛과 함께 그윽한 커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소프트크림 콘 커피맛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9일까지 30일 동안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콘을 2개, 4개, 6개째 구매 시 마다 바닐라 소프트크림 미니컵 등 추가 메뉴를 증정하며, 점보컵 구매 고객에게는 요플레딸기(소) 요구르트를 증정하는 판촉 행사를 진행합니다.
미니스톱은 2010년부터 경쟁점과의 차별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소프트크림 기기를 매장에 도입하고 있으며, 현재 1,350점포에 소프트크림 기기 도입을 완료. 올해 말까지 전 점포에 소프트크림 기기 도입을 완료해 국내에서 유일한 프리미엄 소프트크림 판매 체인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
이번에 미니스톱이 출시한 ‘소프트크림 콘 커피맛’은 부드러운 밀크커피 맛을 내도록 만든 상품으로 생유를 1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하여 진한 우유의 맛과 함께 그윽한 커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소프트크림 콘 커피맛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9일까지 30일 동안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콘을 2개, 4개, 6개째 구매 시 마다 바닐라 소프트크림 미니컵 등 추가 메뉴를 증정하며, 점보컵 구매 고객에게는 요플레딸기(소) 요구르트를 증정하는 판촉 행사를 진행합니다.
미니스톱은 2010년부터 경쟁점과의 차별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소프트크림 기기를 매장에 도입하고 있으며, 현재 1,350점포에 소프트크림 기기 도입을 완료. 올해 말까지 전 점포에 소프트크림 기기 도입을 완료해 국내에서 유일한 프리미엄 소프트크림 판매 체인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