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브랜드 가치를 높인 업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롯데리아의 커피사업부문인 엔제리너스커피는 다양한 문화지원활동을 활용한 감성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 점과 특색있는 매장정책을 도입한 점 등을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브랜드 가치를 높인 업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롯데리아의 커피사업부문인 엔제리너스커피는 다양한 문화지원활동을 활용한 감성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 점과 특색있는 매장정책을 도입한 점 등을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