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베이커리 서비스업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CSI)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대표적인 소비자 만족지수로,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부문에서 73점을 기록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986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트렌드를 앞서가는 제품출시와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CSI)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대표적인 소비자 만족지수로,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부문에서 73점을 기록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986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트렌드를 앞서가는 제품출시와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