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가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제품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한경희뷰티는 25일 GS홈쇼핑에서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런칭 방송을 진행, 오전 7시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2억을 훌쩍 넘는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여성들이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스타일링 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돼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땀이 차기 쉬운 기존 가발과 달리 안쪽에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한경희뷰티 한경희 대표는 “천연 인모로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여심을 잡은 요인인 것 같다”며 “두피와 모발이 예민해지고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으로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희뷰티는 25일 GS홈쇼핑에서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런칭 방송을 진행, 오전 7시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2억을 훌쩍 넘는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여성들이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스타일링 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돼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땀이 차기 쉬운 기존 가발과 달리 안쪽에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한경희뷰티 한경희 대표는 “천연 인모로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여심을 잡은 요인인 것 같다”며 “두피와 모발이 예민해지고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으로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