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소셜커머스 부문

입력 2012-10-04 09: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서비스 티몬(www.tmon.co.kr)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지난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을 개발한 이래 21년간 진행해 왔으며 국내 최고의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결과에 따르면 티몬은 경쟁사 대비 전반적 만족도, 재이용 의향이 높게 나타났으며, 상품 종류의 다양성, 편리한 주문 절차와 결제에서 고루 좋은 점수를 얻어 총 65점으로 소셜커머스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