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3년 연속 ‘KCSI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12-10-04 10: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F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2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 중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지난 1992년부터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하는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 21년째 시행하고 있습니다.



KFC는 2009년부터 3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 했으며, 전년에 비해 브랜드 신뢰도, 매장환경, 메뉴안내 등 전반적인 항목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청결과 환대, 주문처리의 정확성, 시설 관리, 제품 품질, 서비스 속도 등 패스트푸드 부부에서 고객이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요소(CHAMPS)로 이뤄진 서비스 관리체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기 때문 입니다.

KFC는 고객응대서비스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를 점검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정기적으로 운영해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철저한 관리와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가 이번 1위 수상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