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고객 상담용 스마트폰 가상현실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울 보라매 고객센터를 비롯한 전국 16개 고객 센터에 오늘(10일)부터 동시 적용했습니다.
`스마트폰 웹 가상 현실(Smart Device Web Virtual Reality)` 시스템은 상담원이 웹(Web)에 구축된 가상현실 화면을 보면서 고객과 상담하는 서비스로 마치 고객 휴대폰을 직접 만지며 통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정섭 SK텔레콤 실장은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일방적인 응대가 아닌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졌다"며 "스마트폰 상담 신뢰성이 향상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스마트폰 웹 가상 현실(Smart Device Web Virtual Reality)` 시스템은 상담원이 웹(Web)에 구축된 가상현실 화면을 보면서 고객과 상담하는 서비스로 마치 고객 휴대폰을 직접 만지며 통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정섭 SK텔레콤 실장은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일방적인 응대가 아닌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졌다"며 "스마트폰 상담 신뢰성이 향상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