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인 ‘세포라(Sephora)’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매장에 단독 브랜드존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단독 브랜드존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밤을 비롯한 비비 크림 6종과 마스크 시트, 비타민 성분 함유 세럼, 달팽이 추출액 함유 크림 등의 스킨 케어 13종 등 총 19종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닥터자르트는 "지난 2011년 3월 미국 세포라 진출 이후 1년 6개월 만에 이뤄낸 쾌거로 까다로운 FDA 승인을 거친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비비 크림의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단독 브랜드존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밤을 비롯한 비비 크림 6종과 마스크 시트, 비타민 성분 함유 세럼, 달팽이 추출액 함유 크림 등의 스킨 케어 13종 등 총 19종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닥터자르트는 "지난 2011년 3월 미국 세포라 진출 이후 1년 6개월 만에 이뤄낸 쾌거로 까다로운 FDA 승인을 거친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비비 크림의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