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모델 이승기가 오는 28일 서울 홍대 피자헛 매장에서 자선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납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 피자헛과 세계식량계획(WFP)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2012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이승기는 자선 팬사인회를 통해 기아 돕기 활동에 참여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독려할 계획 입니다.
팬 사인회는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의 WHR 캠페인 특별 세트 메뉴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명을 초대합니다. 또 3명을 뽑아 이승기가 피자헛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피자헛 모기업인 얌 브랜즈(YUM! Brands)의 대표 데이비드 노박의 저서 ‘이기려면 함께가라’(5명)와 피자헛 피자 시식권(5명)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편 세계 최대 외식전문기업 얌 브랜즈의 혁신 전략을 담은 ‘이기려면 함께가라’’의 10월 판매금액 일부가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에 기부됩니다. 책은 2011년 <포춘>이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이 오르기도 한 얌 브랜즈만의 사람중심 경영철학을 소개합니다. 특히 혼자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함께 나아가기(TAKING PEOPLE WITH YOU)’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 피자헛과 세계식량계획(WFP)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2012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이승기는 자선 팬사인회를 통해 기아 돕기 활동에 참여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독려할 계획 입니다.
팬 사인회는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의 WHR 캠페인 특별 세트 메뉴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명을 초대합니다. 또 3명을 뽑아 이승기가 피자헛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피자헛 모기업인 얌 브랜즈(YUM! Brands)의 대표 데이비드 노박의 저서 ‘이기려면 함께가라’(5명)와 피자헛 피자 시식권(5명)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편 세계 최대 외식전문기업 얌 브랜즈의 혁신 전략을 담은 ‘이기려면 함께가라’’의 10월 판매금액 일부가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에 기부됩니다. 책은 2011년 <포춘>이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이 오르기도 한 얌 브랜즈만의 사람중심 경영철학을 소개합니다. 특히 혼자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함께 나아가기(TAKING PEOPLE WITH YOU)’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