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레드불, 몬스터와 함께 세계 3대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꼽히는 `락스타`를 한국 시장에 선보입니다.
`락스타`는 영국, 독일, 호주 등 세계 34개국에서 2010년 기준으로 5억달러 이상 판매된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드링크, 주스, 커피 등 20여가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에는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가 가장 먼저 출시되며 해당 제품은 천연 과라나 추출물과 타우린, 인삼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야근, 야간운전, 밤샘 공부 등으로 피곤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250ml 1캔에 1천900원입니다.
`락스타`는 영국, 독일, 호주 등 세계 34개국에서 2010년 기준으로 5억달러 이상 판매된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드링크, 주스, 커피 등 20여가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에는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가 가장 먼저 출시되며 해당 제품은 천연 과라나 추출물과 타우린, 인삼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야근, 야간운전, 밤샘 공부 등으로 피곤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250ml 1캔에 1천9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