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이 최근 싱글족 증가 추세에 맞춰 `싱글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가전 시장을 틈새시장으로 판단해 지난 2009년부터 글라스 도어 적용 미니냉장고와 15리터 초소형 전자레인지,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싱글족 시장을 겨냥해 다음달 10일까지 `싱글 예찬 가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우일렉 관계자는 "주거 환경의 변화로 싱글족은 중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며 "이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 싱글족 가전시장을 주도해나갈 계획"라고 말했습니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가전 시장을 틈새시장으로 판단해 지난 2009년부터 글라스 도어 적용 미니냉장고와 15리터 초소형 전자레인지,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싱글족 시장을 겨냥해 다음달 10일까지 `싱글 예찬 가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우일렉 관계자는 "주거 환경의 변화로 싱글족은 중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며 "이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 싱글족 가전시장을 주도해나갈 계획"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