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지역 및 업종에 국한되지 않는 자영업자를 위해 국내 최초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티몬플러스 (TMON PLUS+, www.tmonplus.co.k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매장을 위한 고객관리 서비스는 개발 비용이 매우 크게 소요되고 운영 방식이 까다로워, 자체적으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소유한 외국계 혹은 대기업들만 시행할 수 있었습니다.
‘티몬플러스’는 최초 투자비용이 크지 않고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국내 580만 자영업자 누구나 쉽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매장을 위한 고객관리 서비스는 개발 비용이 매우 크게 소요되고 운영 방식이 까다로워, 자체적으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소유한 외국계 혹은 대기업들만 시행할 수 있었습니다.
‘티몬플러스’는 최초 투자비용이 크지 않고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국내 580만 자영업자 누구나 쉽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