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대표 김홍)는 가을철 등산 활동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안전산행보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목표를 넘어 고객들의 안전한 산행을 돕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내세웠습니다.
산행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지만 발목 부상과 무릎 통증, 추락 등의 사고 발생 빈도가 높은 활동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한 대책으로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어 제품 구매 고객(만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안전산행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 주며 이를 통해 사망, 골절, 입원 등 사고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보험금은 웨스트우드가 전액 부담하며 1년 동안 보장 기간이 지속됩니다.
산행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지만 발목 부상과 무릎 통증, 추락 등의 사고 발생 빈도가 높은 활동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한 대책으로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어 제품 구매 고객(만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안전산행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 주며 이를 통해 사망, 골절, 입원 등 사고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보험금은 웨스트우드가 전액 부담하며 1년 동안 보장 기간이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