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SM5의 사랑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이번 출시 전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SM5 Platinum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는 방침입니다.
10월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주말마다 서울 (반포대교~동호대교)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총 6대의 초대형 비행선이 편대로 상공을 비행하게 됩니다.
비행은 유동 인구와 차량이 많은 주말 오후에 진행되며, 야간에는 라이트 효과까지 가미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New SM5 Platinum에 대한 기대감과 강한 인상을 심어줄 계획입니다.
또한 온라인 웹사이트와 SNS에서 New SM5 Platinum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도 전개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New SM5 Platinum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